지혜와명철태석님의 풀무원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혜와명철태석님의 풀무원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혜와명철태석
리뷰2277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02
맛깔스러운 숙주나물 입니다. 식당에서 먹는
숙주나물 이. 깔끔하고 맛있네요 밥도둑이에요 자꾸만손이가네요 한접시가 금방 사라지네요 리필해서
또가져다가. 먹었어요. 숙주는. 아스파라긴산이
풍부해서 숙취해소에. 뛰어나다고. 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5kcal
풀무원숙주나물
4.9(리뷰 123개)
·식단기록43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