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버리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버버리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버버리
리뷰333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02
농심에서 나온 오징어짬뽕입니다 작은 컵라면으로 식사를 하기전 간식으로 먹기에 딱인거 같아요 간편하게 끓는물을 부어 3분정도 기다렸다가 먹으면 되는 초간단 간식입니다 라면국물에 오징어가 간간이 들어있고 조금 맵콤하고 얼큰한게 참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