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상엄마님의 풀무원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진상엄마님의 풀무원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진상엄마
리뷰1185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5.02
숙주나물은 아삭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살아 있는 깔끔한 반찬이다. 데친 숙주에 마늘과 참기름을 더해 고소한 향이 은은하게 퍼지고, 과하지 않은 간이 재료 본연의 담백함을 살려준다. 비빔밥이나 고기 요리와도 잘 어울려 어디에나 곁들이기 좋은 기본 나물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5kcal
풀무원숙주나물
4.9(리뷰 123개)
·식단기록43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