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0983님의 전복 전복버터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0983님의 전복 전복버터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0983
리뷰232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02
찐 전복은 담백하면서도 깊은 바다향이 살아 있어서 한입 먹자마자 만족스러웠어요.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잘 느껴지고,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올라와서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과하게 자극적이지 않아서 부담 없이 즐기기 좋고, 건강한 보양식 느낌이라 더 좋았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300kcal
전복전복버터구이
4.8(리뷰 178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