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비너스님의 크라운제과 참쌀선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매드비너스님의 크라운제과 참쌀선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매드비너스
리뷰849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20
쌀로 만든 과자입니다
짭짤하고 고소한 맛이에요
한개씩 포장되어 있는데 뜯기가 바쁘네요
칼로리도 설병보다 낮아요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5.75g)
25kcal
크라운제과참쌀선과
4.8(리뷰 97개)
·식단기록251회0
매드비너스
리뷰849

1인분(5.75g)
25kcal
크라운제과참쌀선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