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03
오늘 먹은 냉동삼겹살은 숯불 향이 가득 배어 있어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매력적인 맛이었어요. 자칫 퍽퍽할 수 있는 냉동 고기지만 강한 숯불에 빠르게 구워내니 육즙이 가둬지면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이 아주 잘 살아나더라고요. 가족모임 하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