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카페라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카페라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879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5.03
달달한 커피를 마시고 싶어 시원한 카페라떼 아이스를 마셨어요 우유의 고소함과 에스프레소의 쌉싸름한 풍미가 섞여 기분 좋게 리프레시돼요. 시원한 우유가 입안 가득 퍼질 때 전해지는 묵직한 고소함이 정말 매력적이죠. 적당히 무게감 있으면서도 깔끔한 뒷맛이 좋네요.
#일반식 #간식

1잔(250ml)
100kcal
카페라떼
4.8(리뷰 500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