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22님의 전복 전복버터구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녕22님의 전복 전복버터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녕22
리뷰588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03
집에 전복 사다놓은게 있어서 전복 버터 구이를 해먹었습니다.
버터를 얼마나 넣어야할지 감이 잘 안잡혀서 많이 넣었더니 엄청 고소하네요.
전복은 손질도 힘들고 버터 넣은 간장소스에 조려서 익히는 동안 사이즈도 엄청 쪼그라들어서 안타까웠는데 막상 먹고 보니 너무 맛있어서 뿌듯했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300g)
300kcal
전복전복버터구이
4.8(리뷰 178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