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잎소리7님의 버터구이오징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풀잎소리7님의 버터구이오징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풀잎소리7
리뷰1161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5.03
내돈내산, 내가 내레시피로 직접만든 버터구이 오징어!
냉동실에 있던 오징어를 반만 해동해 먹기좋게 썰어준후, 버터와 다진마늘을 달달 볶아주다가 오징어도 넣고 같이 잘 볶아주어요~
간은 허브솔트, 비린내 잡기위해 맛술도 후루룩~
후추 톡톡 완성!! 바질로 이국적인 향도 추가했어요!
#일반식 #저녁

1마리(70g)
135kcal
버터구이오징어
4.9(리뷰 61개)
·식단기록5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