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DY1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JUDY1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UDY1
리뷰1191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03
냉동삼겹살 냉동삼겹살 구워 먹었는데 얇아서 금방 익고 바삭하게 구워지는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불판에 올리자마자 지글지글 익는 소리랑 고기 냄새가 식욕을 확 살려주더라고요. 기름이 적당히 나오면서 고소한 맛이 진하게 느껴졌고, 바삭하게 익은 부분은 과자처럼 계속 손이 갔어요. 쌈장에 찍어서 김치랑 같이 먹으니 조합이 너무 잘 어울렸고, 양파절임까지 곁들이니까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옛날 감성 느낌도 나서 괜히 더 정겹게 먹었고 소주 한잔 생각나는 맛이라 만족스럽게 먹었어요.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