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우이님의 농심 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깡우이님의 농심 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깡우이
리뷰558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5.03
라면 너무 먹고 싶어서 급하게 호다닥 만들어서 먹었오요~~ 제일 좋아하는 신라면에 달걀만 투하해서 반숙으로 익을 때쯤에 뺐더니 알맞게 잘 익었오요~ 밥도 말고 싶었지만 참았습니더ㅠㅠㅠ 아침을 든든히 먹어야 점심에 과식을 안하는 것 같아요 ㅎㅎㅎ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0,000kcal
농심라면
4.9(리뷰 124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