쁜지맘님의 전복 전복버터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쁜지맘님의 전복 전복버터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쁜지맘
리뷰222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03
아침에 전복버터구이를 만들어 먹었습니다.
전복손질하고 버터와 간장을 넣어 살짝 졸였더니 너무 맛있었네요.
살짝 짜긴 했지만 통마늘을 넣어서 간을 맞추고 좀 더 상큼하고 개운하라고 애플민트 잎을 떼어서 추가했더니 데코레이션이 예쁘게 만들어져서 보기에도 좋았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00kcal
전복전복버터구이
4.8(리뷰 178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