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dyis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judyis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udyis
리뷰193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5.03
짬뽕도 주문했습니다. 여기는 오징어를 통째 올려주네요. 다른 해물도 많이 넣어주는데 백합조개도 많더군요. 짬뽕 국물도 얼큰한데 조미료 맛도 없고 맛이 좋았습니다. 야채도 풍성한데 잘 익혀서 맛이 잘 어울렸습니다. 다음에는 부모님과 오고 싶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