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0522님의 우래옥 불고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0522님의 우래옥 불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0522
리뷰961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5.03
아주 맛이 좋은 불고기입니다.
오이랑 같이 먹었느데요 아주 맛이 좋았습니다
불고기는 자주 해먹는 편입니다
남편도 좋아하고 저희 집 아이들도 정말 좋아합니다.
그래서, 자주 해먹는데요 달달한 소스의 맛이 아주 일품입니다.
쌈을 싸서 먹어도 좋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80kcal
우래옥불고기
4.9(리뷰 100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