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가좋아님의 해파리냉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망고가좋아님의 해파리냉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망고가좋아
리뷰330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5.03
식당에서 해파리 냉채가 나와서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집에서는 은근히 손이 많이 갈거같고 만들 자신이 없어서 잘 못먹는데 식당에서 나오니 반갑더라고요. 겨자소스의 새콤함과 해파리의 쫄깃함 야채의 아삭함이 어울어져서 맛있게 먹었어요. 살짝 톡쏘는 겨자가 별미네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65g)
53kcal
해파리냉채
4.8(리뷰 146개)
·식단기록88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