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ruhu님의 동원 유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furuhu님의 동원 유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ruhu
리뷰5369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03
조리해보니 고소한 유부 맛이 살아있었습니다. 살짝 간장과 설탕을 섞어 만들어둔 양념장에 조려 먹었는데, 생각보다 풍미가 풍부하고 짭조름하면서도 달큰한 맛이 잘 어울렸습니다. 단순히 채소 섞은 것만 넣은 유부초밥이나 유부우동에 사용했을 때도 밥과 국물에 잘 스며드는 맛이라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60g)
220kcal
동원유부
4.8(리뷰 106개)
·식단기록7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