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강릉초당두부 초당두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강릉초당두부 초당두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44 작성일자 26.05.04
강릉 초당두부로 만든 티라미수는 어떤 맛일까? 궁금해 주문했어요. 네모 빤듯한 모습이 마치 두부를 닮아 귀여워요. 한입 먹어보니? 우와 식감이 진짜 대박이었어요.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입에서 사르르 녹아 없어져 씹을 필요가 없을 정도였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85kcal
강릉초당두부초당두부
4.7(리뷰 35개)
·식단기록9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