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GS25 쇼유라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GS25 쇼유라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5.04
오늘 식당에서 먹은 쇼유라멘은 깔끔하면서도 깊은 감칠맛이 느껴지는 간장 베이스의 국물이 정말 일품이었어요. 쫄깃한 면발에 짭조름한 국물이 촉촉하게 배어 있어 한 입 먹을 때마다 입안 가득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었답니다. 고명으로 올라간 차슈는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아내리고, 아삭한 숙주와 조화를 이루어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75g)
340kcal
GS25쇼유라멘
4.9(리뷰 21개)
·식단기록4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