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시웅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시우시웅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시우시웅
리뷰798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04
저녁은 오징어 짬뽕컵라면으로 먹었어요 ㅎ 국물이 해산물이 들어가서 그런지 엄청 시원합니다 ㅎ 아주 깔끔 한 맛의 라면이에요 양이 작은데 다른거랑 같이 먹으면 괜찮아요 건더기도 실하게 많이 들었고 면고 꼬들꼬들하니 너무 맛잇급니다 ㅎㅎㅎ
#일반식 #저녁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