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산님의 오뚜기 찰진 흑미잡곡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벽산님의 오뚜기 찰진 흑미잡곡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벽산
리뷰1795
조회수 73 작성일자 26.05.04
잡곡밥에 흑미가 들어 가면 흑미 특유의 구수한
향이 나는거 같아요
흑미를 씹으면 톡톡 터지는 느낌도 있어요
찹쌀과 조도 들어 갔는데 밥이 찰지고 맛있었어요
배추 된장국하고도 잘 어울렸어요
흑미가 많이 들어 가면 밥이 시커멓는데
적당하게 들어 가서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10g)
295kcal
오뚜기찰진 흑미잡곡밥
4.8(리뷰 12개)
·식단기록13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