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냐밍밍님의 소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냠냐밍밍님의 소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냠냐밍밍
리뷰964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04
니꾸소바는 진하게 우러난 육수의 깊은 감칠맛과 부드러운 고기의 고소한 풍미가 메밀면과 어우러져 일품이었어요. 짭조름하면서도 달큰한 국물이 메밀면의 담백함 속에 쏙 배어들어 씹을수록 풍성한 맛이 느껴졌고, 얇게 저민 고기가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아내리며 든든함을 더해주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98kcal
소바
4.8(리뷰 11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