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04
고소미입니다 오늘 이마트에 큰 행사하길래 사왔습니다 아주 고소하네요 이름을 오찌 이리 지엇을까요 싳어요 너무 맛잇어요 이거는 아무것도 같이 안먹어도 좋아요 이거를 위애 크림치즈 발라서 먹어도 맛잇습니다 와인이랑 마셔도 너무 좋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4.8(리뷰 140개)
·식단기록51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