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쌘똘이님의 카페라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날쌘똘이님의 카페라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날쌘똘이
리뷰16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5.04
멀리 있는 언니와 함께 오랜만에 찾은 카페에서
사랑이 가득담긴 카페라떼를 시켔다.
이 카페는 고소한맛, 산미가 있는 것 두가지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곳이라
고소한맛 원두로 한 카페라테를 시켰다.
우유와 함께 고소함이 더해져
맛있는 커피 였어요
주변 경치와 하트가 예쁜 커피입니다.
#일반식 #간식

1잔(250ml)
100kcal
카페라떼
4.8(리뷰 500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