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초이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애니초이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애니초이
리뷰58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5.04
퇴근 후에 자전거 타고 한강가서 오징어짬뽕 먹었어요. 자전거 한시간 넘게 타고 가서 먹으니까 훨씬 맛있었어요. 진짜 몇입만에 라면 다 먹었던 거 같아요. 똑같은 라면인데도 한강가서 먹으니까 훨씬 맛있었어오. 계란도 추가해서 먹었더니 더 고소하고 좋았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