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뺌2님의 아워홈 감자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올뺌2님의 아워홈 감자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올뺌2
리뷰1708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5.05
어제 밥 지을때 쪘던 감자가 두알 남았습니다.
사실 감자 샐러드 할려고 더 찐것도 있었지요.
감자를 최대한 으깨고 피클과 생양파를 다져 넣었습니다.
약간의 소금과 다량의 통후추를 넣고 마요네즈를 넉넉히 넣고 고루 섞어 주었습니다.
빵과 먹어도 되고 그냥 먹어도 되는 감자샐러드를 만들어 둡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0g)
1,670kcal
아워홈감자샐러드
4.7(리뷰 3개)
·식단기록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