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자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동자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동자
리뷰769
조회수 44 작성일자 26.05.05
어제 저녁으로는 오징어짬뽕 라면을 끓여 먹었어요 ㅎㅎ 집에 갑오징어가 있어서 살짝 얹어봤네요 ㅋㅋ
오징어 짬뽕은 정말 오랜만에 먹는데 해물향이 너무 좋고 맛있어요!
국물도 매콤하니 술 먹은 다음날 먹어도 해장되서 넘 좋을 거 같아요~~면발도 쫄깃하니 굿
#일반식 #저녁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