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adero님의 우래옥 불고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baradero님의 우래옥 불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aradero
리뷰337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05
어버이날이라고 고기집에 갔다왔어요 우래옥 불고기는 평양냉면같은 심심한간에 전체적으로 담백한 맛이예요 양념보다 고기자체 맛을 살리는 스타일인 듯 전골처럼 슴슴하게 계속 먹기는 좋아요 재료맛을 중시하는 스타일 과한 단맛을 싫어하고 전통식을 좋아하면 맞아요 가격대비 양이 적다는게 단점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80kcal
우래옥불고기
4.9(리뷰 100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