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kk님의 사과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jjkk님의 사과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kk
리뷰570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05
아침으로 소스 없이 사과샐러드를 먹었다. 아삭하게 씹히는 식감과 자연스러운 단맛이 깔끔하게 느껴졌다. 별다른 양념이 없어도 사과 본연의 맛이 잘 살아 있어 부담 없이 먹기 좋았고, 입안이 상쾌해지는 느낌이었다. 가볍게 즐기기 좋은 아침시간이었다.
#일반식 #아침

100g(100g)
131kcal
사과샐러드
4.8(리뷰 110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