괄목상대님의 풀무원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괄목상대님의 풀무원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괄목상대
리뷰1584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05
아삭아삭 씹히는 식감이 좋은 식재료이지요. 비타민씨가 풍부해서 피부건강에도 좋고, 식이섬유도 풍부해서 장건강에도 좋다고 해요. 그리고 칼로리도 아주 낮아서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좋지요. 다만 성질이 차서 몸이 찬 사람은 과다 섭취를 자제해야 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5kcal
풀무원숙주나물
4.9(리뷰 123개)
·식단기록43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