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농협 군고구마 말랭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농협 군고구마 말랭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5.05
도넛츠 맛있게 먹고 있었는데 갑자기 사장님이 오시더니 서비스로 군고구마를 주셨어요. 먹기 좋게 손질까지 다 해주시다니 감동의 쓴나미가 몰려옵니다. 이러면 단골 할 수밖에 없잖아요. 집에서 에프에 구워 먹던 고구마와는 비교가 안 되는 맛이었어요. 화력좋은 벽난로에서 구운 고구마는 존맛탱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15kcal
농협군고구마 말랭이
5.0(리뷰 10개)
·식단기록38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