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낑이맘님의 맘스터치 불싸이버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똥낑이맘님의 맘스터치 불싸이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똥낑이맘
리뷰212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05
일욜날 저녁 대신 햄버거 사다 먹었어요.. 저의 픽은 불싸이버거...
버거 종류갗다양하지만 항상 싸시버거나 불싸잊버겆먹는거 같아요..
맛도 가장 기본으로 깔끔하고 양도 덕당하니 좋아요...
오랫만에 버거로 배를 채우니 기분이 좋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230g)
594kcal
맘스터치불싸이버거
4.7(리뷰 31개)
·식단기록31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