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kk님의 자연드림 귀리잡곡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jjkk님의 자연드림 귀리잡곡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kk
리뷰570
조회수 45 작성일자 26.05.05
식사로 귀리, 렌틸콩, 병아리콩이 들어간 잡곡밥을 먹었다. 씹을수록 고소함이 올라오고 콩의 식감이 더해져 단조롭지 않았다. 담백하면서도 든든한 느낌이 있어 한 끼로 충분히 만족스러웠고, 자극적이지 않아 부담 없이 먹기 좋았다. 천천히 씹어 먹으니 더 편안하게 느껴지는 식사였다.
#일반식 #저녁

1인분(190g)
300kcal
자연드림귀리잡곡밥
4.9(리뷰 34개)
·식단기록93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