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잇메이트 닭가슴살 소시지 볶음밥 고추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잇메이트 닭가슴살 소시지 볶음밥 고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53 작성일자 26.05.05
오늘 점심에는 간편식으로 나온 닭가슴살 소시지 볶음밥을 가스레인지에 노릇하게 볶아 먹어봤는데 소시지가 탱글탱글하게 씹히는 식감이 살아있고 닭가슴살 특유의 담백함이 고슬고슬한 밥알과 잘 어우러져서 아주 고소하더라고요. 따로 재료를 손질할 필요 없이 팬에 가볍게 볶기만 하면 금방 근사한 한 끼가 완성되니 편하고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330kcal
잇메이트닭가슴살 소시지 볶음밥 고추
5.0(리뷰 1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