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05
칼국수 끊여서 점심먹었어요.
끊인 육수에 칼국수를 넣고 애호박과 양파 쑷갓을 넣어서 끊인후 면이 익을때쯤 대파와 다진마늘과 고추장을 넣어서 매콤하게 끊였어요.
매콤한 맛의 칼국수는 면이 쫄깃하고 국물이 시원해서 술술 넘어 가네요.
뜨끈한 국물에 매콤한맛의 칼국수는 맛있게 익은 배추김치와 함께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648g)
760kcal
명동칼국수칼국수
4.8(리뷰 96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