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개무량님의 소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감개무량님의 소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감개무량
리뷰25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5.05
요즘 낮에는 햇빛도 세고 날씨가 더운데 이렇게 시원한 소바가 최고네요~!
와사비를 듬뿍 넣어서 코까지 뚫리는 맛입니다ㅋㅋ 더울때 입맛 없을때 -딱이에요ㅎㅎ
지인과 같이 방문해서 먹었는데 둘다 만족했습니다. 여름되면 또 재방문할 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98kcal
소바
4.8(리뷰 11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