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61708님의 해파리냉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61708님의 해파리냉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61708
리뷰228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05
해파리 냉채 특유의 투명한 식감에 풋풋하고 신선한 향의 마이크로채소가 올라가 있어서인지 왠지 고급스러운 느낌이었다.
아삭하고 쫄깃 쫄깃한 식감에 깔끔하게 씹히면서
담백한 스타일이었다.
새콤한 식초+은은한 단맛 그리고, 참기름이 약간 들어가서 고소했었다.
입가심용으로도 좋을 것 같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65g)
53kcal
해파리냉채
4.8(리뷰 146개)
·식단기록88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