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오뚜기 컵누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오뚜기 컵누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5.05
컵누들을 사와서 뜨거운 물을 부어서 먹었어요.
오뚜기.컵누들은 당면 면발이라서 일반라면이랑 다르지만 국물맛은 라면과 비슷한 맛입니다.
매콤한 국물이라서 느끼함 없이 깔끔한 맛입니다.
쫄깃한 당면맛이라서 부드러운 식감이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8.1g)
120kcal
오뚜기컵누들
4.7(리뷰 76개)
·식단기록58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