껄껄덕님의 해태 구운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껄껄덕님의 해태 구운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껄껄덕
리뷰1387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5.06
구운감자는 먹어봤어도 구운고구마는 처음보여서 먹어보았는데요. 똑같이 얇고 긴 스틱형 과자로 되어 있고 짭쪼름한 맛입니다. 자색고구마 고형분이 들어가 있어서 은은한 고구마의 맛도 느껴지지만 개인적으론 구운감자 쪽이 더 맛나는거 같습니당.
#일반식 #간식

1인분(27g)
140kcal
해태구운고구마
4.8(리뷰 43개)
·식단기록72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