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79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프리79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프리79
리뷰1101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20
불고기 버거 넘 맛있네요. 달달한 소스에 ..이번엔 양상추도 신선한 걸로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습니다. 감튀 콜라와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75g)
409kcal
맘스터치불고기버거
4.7(리뷰 85개)
·식단기록659회0
프리79
리뷰1101

1인분(175g)
409kcal
맘스터치불고기버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