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우우우우님의 소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쭈우우우우님의 소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쭈우우우우
리뷰276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1.20
국물이 진하고 맛있어요 소바랑 미니덮밥 세트로 먹었는데 덮밥도 맛있어요 면만 먹기엔 허전해서 세트로 먹었는데 역시 탁월한 선택이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98kcal
소바
4.8(리뷰 113개)
·식단기록2천+0
쭈우우우우
리뷰276

1인분(100g)
98kcal
소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