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군80님의 베지가든 바삭 탕수육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최군80님의 베지가든 바삭 탕수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최군80
리뷰334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06
깔끔한 튀김 스타일 좋아하신다면 무조건 추천! 기름기 쏙 빠진 바삭한 탕수육에 파채 조합이 신선하네요. 자극적이지 않고 고소해서 남녀노소 좋아할 맛이에요. 소스에 듬뿍찍어 먹어도 전혀 눅눅하지 않아서 너무 좋아요 ~~ 찍먹 부먹 다 좋아하는 식감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95kcal
베지가든바삭 탕수육
4.9(리뷰 64개)
·식단기록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