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브라카타브라26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브라카타브라26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브라카타브라26
리뷰304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20
우동 면발이 정말 쫄깃하고 맛있습니다 사이드로 나온 돈가스는 평범하지만 우동 면발이 킥입니다 쫄깃 탱탱한 식감으로 먹는 재미가있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아브라카타브라26
리뷰304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