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노2012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노2012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노2012
리뷰168
조회수 19 작성일자 25.09.27
냉동삼겹살을 볶다가 팽이버섯 양파를 볶는다 소스를 간 마늘 우스터소스 굴소스 미림 간장 올리고당 물 넣어서 졸인다 들기름 파 깨 뿌려서 완성
#일반식 #아침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5회0
나노2012
리뷰168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