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jjay님의 음로바타야키 고구마구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jjjjay님의 음로바타야키 고구마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jjay
리뷰3868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07
고구마를 껍질째 얇고 둥글게 썰어 부침가루 반죽을 얇게 입혀 부쳤습니다. 기름을 넉넉히 둘러 튀기듯 구웠더니 겉은 바삭하고 속은 밤고구마처럼 포슬포슬하게 익었네요. 설탕을 뿌리지 않아도 고구마 자체의 단맛이 열을 가해 더 진하게 올라옵니다. 노릇노릇한 색감이 식욕을 돋우고, 우유 한 잔과 함께 먹으면 속이 든든해지는 추억의 간식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50g)
200kcal
음로바타야키고구마구이
4.8(리뷰 5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