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임님의 고구마스틱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주임님의 고구마스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주임
리뷰2423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07
점심과 저녁사이 살짝 출출해져서 먹은 고구마스틱입니다. 바삭하고 씹는맛이 좋아 간식으로 좋네요. 고구마향과 고구마의 맛도 제법 많이 느껴지는 과자네요. 식이섬유가 포함되어 있어 마음에 드네요 출출한 오후나 야식으로 추천드려요.
#일반식 #간식

1회(30g)
42kcal
고구마스틱
4.8(리뷰 121개)
·식단기록40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