닝니이님의 샥슈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닝니이님의 샥슈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닝니이
리뷰433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07
여행지에 갔을때 유명한 화덕 피자집에서 팔던 샥슈카를 사서 먹었어요 화덕에 구워서 빵이 쫄깃하고 화덕피자 특유의 구수한 구운맛이 좋아어요 토마토 스프도 맛이 진하고 계란이랑 야채들이 같이 들어있어서 스푼으로 듬뿍떠서 빵에 올려먹으니 조화로웠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84g)
516kcal
샥슈카
4.8(리뷰 25개)
·식단기록8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