ㅉㄴㄴ님의 부경미트 부경소세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ㅉㄴㄴ님의 부경미트 부경소세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ㅉㄴㄴ
리뷰2105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5.07
씹히는 육질과 입안에서 톡 터지는 풍부한 육즙이좋아요
가볍게 구워 먹으면 불향이 살짝 입혀져서 훨씬 맛있고, 찌개나 볶음 요리에 활용해도 깊은 맛을 더해줘서 활용도가 정말 좋네요. 너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든든한 느낌이라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반찬으로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80kcal
부경미트부경소세지
4.8(리뷰 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