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추크림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단추크림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단추크림
리뷰232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5.08
봉지를 뜯자마자 확 풍기는 고소한 참깨 향에 침샘이 바로 자극되더라고요.
한 입 베어 무니 얇게 부서지는 식감이 정말 일품이에요. 겉에 뿌려진 설탕 입자가 서걱거리며 달콤함을 주다가, 씹을수록 참깨의 진한 풍미가 올라와서 물리지가 않네요. 얇아서 가벼운 줄 알았는데, 고소함의 밀도는 완전 묵직해서 아주 만족스러운 간식 타임이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4.8(리뷰 140개)
·식단기록51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