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미트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미트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08
어제는 일을 열심히 하다가 배가 고파가지고 점심으로 식당에 가주어서 밥을 조금먹어주었습니다. 미트볼이 조금 나왔길래 받아가지고 먹어주었습니다. 미트볼의 식감이 매우 제 스타일이여서 좋았습니다. 한입에 쏘옥 들어가는 크기였습니다.
#일반식 #점심

11인분 (작은사이즈 미트볼)(14g)
25kcal
미트볼
4.7(리뷰 63개)
·식단기록74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