똘구님의 농심 파스타랑 볼로네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똘구님의 농심 파스타랑 볼로네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똘구
리뷰192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08
탱글한 새우가 가득한 파스타는 감칠맛이 일품이었습니다! 겉바속촉 빵에 향긋한 허브 오일과 고소한 버터를 곁들여 먹으니 완벽한 조화를 이루네요. 눈과 입이 모두 즐거워지는 기분 좋은 한 끼였습니다. 저녁에 맛있는 식사로 강력 추천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480kcal
농심파스타랑 볼로네제
4.8(리뷰 23개)
·식단기록104회0